시스템 유지보수

서버/스토리지는 전산 인프라 구성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기 때문에 서버의 가용성은 그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장애 예방을 통해 서버 가용성을 최대한 확보하고, 장애 발생시 철저한 원인분석과 신속한 장애복구를 통해 고객의 업무 연속성을 보장합니다.

주요서비스

구분 항목 내용 비고
하드웨어 이전 및 재설치 랙마운팅, 케이블링, RAID구성, BIOS설정, 재포장 및 포장해제 등 타 건물로 이전의 경우 별도 협의
부품 추가/제거 CPU, Memory, Disk, 확장카드, Rack구성품 (KVM, Console, PDU) H/W 호환성 검증 모델에 한함
외장 Storage 연결 외장 Disk Array, SAN Storage, Tape Device 등
서비스 유지 보수 EUS 서비스 지원  
F/W, Driver 패치 서버 및 확장 부품 BIOS, F/W 및 OS의 장치 드라이버 업그레이드 사전 갱신 내용 통보
장애처리 H/W, OS로그분석, 부품교체 등 (24×7 대기, 필요 시 4시간 이내 방문)  
소프트웨어 OS 재설치 기본 설치, 보안패치, 네트워크 설정, 도메인 참여, 디스크 구성 등 윈도우, 리눅스 지원
백업/복원 "NTBackup.exe"를 활용한 시스템 설정 및 데이터 백업, 복원 윈도우
이중화 구성 Windows 2003/2008 MSCS 구성 윈도우
HPC 구성 Linux HPC 구성 사전협의 필요
이전/연동 타 시스템으로의 데이터 이전(복사, 이동) 및 네트워크 연결 윈도우, 리눅스 지원
Application 설치 시스템 지원 유틸리티 (모니터링, 백업, 문서작업 프로그램 등) Enterprise급은 별도 합의
※ 소프트웨어 부분 서비스는 On-Site 와 별도 협의

server_stor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