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지원 절차

Service-Support-procedures
  • 전화 처리 사이트 담당자의 즉각적인 처리
  • Dial-UP 처리 장애 발생 장비의 원격지 제어를 통한 장애확인 및 처리
  • 방문 처리 전화 접수 후 4시간 이내 현장 도착, 2시간 이내 장애 복구
  • 장비 보수요원의 비상연락망 운영
  • 교육 및 시나리오 훈련으로 요원의 전문화장애 유형별 보수 체계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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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정기 점검 지원
  2. EUS / Server / Network Monitoring
  3. 예방 점검 및 예비 장비 지원
  4. 장애 발생시 즉각적인 대응
  5. 상주직원의 정기적인 전문 시스템 구조 기술차 교육
    (SSAEE: Speciality System Architecture Engineer Education) 실시
  6. System 운영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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