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notice-1

Dell EMC에서 14세대 서버 제품군을 출시하였습니다.

Author
Date
2017-10-17 10:30
Views
438
델 EMC(www.dellemc.com/kr)는 14세대 ‘델 EMC 파워에지(PowerEdge) 서버’ 제품군을 출시했다.

델 EMC는 이번에 출시한 차세대 파워에지 서버가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Intel Xeon Scalable) 프로세서’를 탑재했으며, 성능과 편의성은 더 강력해지고 보안은 더욱 강화됐다고 밝혔다.

서버 뿐 아니라 스토리지, 하이퍼 컨버지드 인프라(HCI) 등 다양한 델 EMC의 제품에 탑재 예정인 14세대 파워에지 제품군은 전통적인 워크로드는 물론 최신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까지 동시에 만족시킨다. 나아가, 기업들이 급변하는 환경에서 빠르고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게 하는 모던 데이터센터의 핵심 인프라로 기업의 IT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델 EMC 14세대 파워에지 서버는 특히 ▲아키텍처 확장성, ▲지능적 자동화, ▲통합된 보안 기능을 내세워, IT 인프라가 차별화 요소로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게 한다.

먼저, 델 EMC 14세대 파워에지 서버는 확장가능한 아키텍처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SDDC)의 다양한 워크로드를 소화한다. NVMe(비휘발성 메모리 익스프레스)에 최적화됐다. 성능 향상과 함께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SDS)와 하이퍼 컨버지드 인프라 도입을 가속화한다.

가속화된 데이터베이스 기능은 최대 12배 높은 IOPS(초당 입출력 횟수)와 VM웨어 vSAN 클러스터에서 지연 시간이 최대 97% 절감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또한 더 매끄럽고 빠른 VM 라이브 마이그레이션(Live Migration)으로, 초고속 네트워킹 기술인 ‘RDMA(Remote Direct Memory Access)’로, 25GbE 사용시 최대 75% 적은 CPU 사용 및 58% 더 빠른 속도를 제공한다. 최대 6배 많은 NVMe 드라이브와 최대 5배 많은 플래시 스토리지, 30% 더 많은 입출력(I/O) 슬롯, 25% 높아진 집적도로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높인다고 덧붙였다.

새로운 델 EMC 파워에지 서버 제품군의 또다른 특징인 지능적 자동화된 관리를 통해, IT 부서 및 담당자들은 다른 중요한 업무에 집중할 수 있다. 특히, 강력한 RESTful API를 기반으로 시스템 관리 콘솔 소프트웨어인 ‘오픈매니지(OpenManage) 엔터프라이즈’는 배치와 업데이트, 모니터링, 관리를 위한 자동화 툴을 제공한다.

한편,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를 탑재한 델 EMC의 파워에지 서버는 27% 더 많은 CPU 코어와 50% 더 넓은 메모리 대역폭을 통해 기업들의 미션 크리티컬 IT 업무와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델 EMC 14세대 파워에지 서버의 대표적인 제품은 ▲델 EMC 파워에지 R640 ▲델 EMC 파워에지 R740 ▲델 EMC 파워에지 R740XD ▲델 EMC 파워에지 R940 ▲델 EMC 파워에지 C6420 등이다.

14세대 파워에지 서버 제품군은 올 하반기 중으로 델 EMC의 다양한 솔루션과 플랫폼에 접목된다. 델 EMC의 스토리지 및 데이터센터 어플라이언스, HCI,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플랫폼, 레디노드 등에 차세대 파워에지 서버를 탑재할 예정이다.

원문보기:
http://www.itworld.co.kr/news/105581#csidx37536736d58f4209a3e5ff317af6c6e